#와이낫_인터뷰_12
#새빛남고 학생회_강유석
<새빛남고 학생회>에서 노신우를 연기한 배우 강유석을 만나다.
🤍강유석하면 <새빛남고 학생회>!!
🎤강유석이 생각하는 <새빛남고 학생회> 관전 포인트는 뭘까요?
💙#태경이 사랑의 행방
과연! 누가 태경이의 마음을 쟁취하게 될 것인가! 그리고 다온이와 신우의 각기 다른 마음 표현 방식도 관전 포인트예요!
🎤<새빛남고 학생회>는 BL 드라마예요. 아직 흔하지 않은 장르인데, 이 장르에 참여한 소감이 어떤지 궁금해요.
💙#행복했어요
사실 장르에 대한 어떤 소감보다는 <새빛남고 학생회>를 촬영하면서 좋은 사람들과 함께한 것 같아서 너무너무 행복했어요.
무엇보다 신우라는 캐릭터를 만나 연기할 수 있어서 감사했습니다.
🎤강유석과 노신우의 싱크로율은 몇 % 정도 될까요?
💙#20%
🎤본체와 캐릭터의 싱크로율이 적네요? 노신우의 어떤 점이 본인과 비슷하고 다른가요?
💙저는 신우와 20% 정도만 비슷해요. 신우가 예민할 때 모습 10%, 츤데레 같은 모습 10% 정도만요! (웃음)
🎤그쵸. 겉차속따 달리 강유석은 겉따속따인 것 같아요!
이야기를 나누다 보니 이런 것도 궁금해지네요. <새빛남고 학생회>는 학생회의 이야기잖아요. 강유석은 학생 때 어떤 동아리 부원이었고, 어떤 학생이었어요?
💙#영상부
저는 놀기 좋아하는 남고 학생이었는데 고등학생 때 단편영화를 제작하는 영상부에 들어갔어요. 거기서 영화를 직접 제작했었어요.
🎤그때부터 영화나 드라마에 대한 애정이 남달랐군요. 영상부이던 고등학생은 자라서 배우가 됐는데, 배우 강유석에게 연기는 어떤 존재인가요?
💙#버라이어티
연기는 때론 너무나도 즐겁지만 때론 그게 부담이 되고, 잘하고 싶지만 어렵고, 항상 부족하고 항상 노력해야 하고... 버라이어티한 일이에요.
그래서 연기를 잘하기 위해 많고 다양한 생각을 하게 되는 것 같아요.
🎤그럼 본인의 연기에 점수를 준다면 몇 점을 주실래요? 5점 만점이에요!
💙#2.5점
아직 갈 길이 멀어요. 노력도 더 많이 해야 하고요. 그래서 만점의 딱 반인 '2.5점' 같아요.
🎤연기할 때 가장 도움이 되는 건 어떤 건가요?
💙#상대방
연기를 할 때 상대방과 호흡을 맞춰야 하잖아요. 상대방의 연기에 맞춰 제 대사를 해야 하고요. 그래서 연기할 땐 상대방이 가장 큰 도움이 되는 것 같아요.
🎤아무래도 연기 상대와 호흡을 잘 맞추는 것이 가장 중요하겠네요! 앞으로 꼭 해보고 싶은 배역이 있나요?
💙#연하남
연하남의 귀여움을 표현해보고 싶어요.
🎤연하남 캐릭터를 연기하는 모습도 엄청 기대가 되는데요? 하루빨리 볼 수 있는 날이 오면 좋겠네요! 배우 강유석에게 롤모델은 누구인가요?
💙#조정석
조정석 선배님의 연기를 보다 보면, 연기할 때 즐기시는 모습이 보여요. 그런 점들이 너무 본받고 싶어요. 그리고 다양한 캐릭터를 완벽하게 소화하시는 모습도 너무 존경스러워요.
🎤배우로서 가장 듣고 싶은 수식어는 뭔가요?
💙#연기 천재
연기를 잘해서 정말 많은 사람들에게 연기로 인정받는 배우가 되고 싶어요.
🎤<새빛남고 학생회> 시청자들은 벌써 인정했을 거예요. 더 많은 사람들이 알아주었으면 좋겠네요! 5년 뒤 강유석의 모습은 어떨까요?
💙#철없는 유석이
제가 나이를 먹어도 철들지 않고 지금처럼 열심히 연기하고 있으면 좋겠어요.
🎤강유석 취향 탐구 시간
🎤강유석을 좀 더 알고 싶어요.
🎤배우 강유석에게 빼놓을 수 없는 존재, 팬.
💙강유석이 팬에게 질문한다!
💙강유석의 질문에 팬들이 답하는 시간💙
*아래에 해당되는 경우 댓글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타인에게 수치심, 혐오감, 불쾌감을 일으키는 내용
-타인에 대한 무분별한 비난이나 각종 인신공격을 하는 내용
-허위사실이나 근거없는 비방을 포함한 내용



제가 가장 좋아하는 장면은 하나만 꼽을 수 가 없어서 다 준비해 보았읍니다..! 두둥탁
지금부터 노신우에 빠져 허우적 거리고 있는 노신우바라기가 쓴 글 보러 가시죠🥰
🎙”얘는 건들지 마”
신우가 태경이를 위해 처음 나선 장면! 박력 넘치고 너무 멋있었던 신우🥰 개인적으로 초반에 본 장면중 가장 기억에 남는 설레던 장면이였습니다! 평소 태경이에게 관심 없는척 틱틱 거리다가 태경이가 위험에 처한 상황에서 표정이 싹 바뀌며 저 대사를 치는데 카리스마가 제 가슴까지 강타했던 장면..❤️
🎙신우가 태경이에게 소심하게 케이크 크림을 뭍힌 장면
신우가 태경이가 좋아할거라고 생각하고 남궁에게 이끌려 케이크를 얼굴에 찌부?하기를 시전했는데 결과가 그렇게 좋지만은 못했죠..ㅎㅎ 뭍히고 미안하다고 하는 신우의 마음은 정말 태경이가 좋아할 줄 알았지만 아니니 당황하여 어쩔줄 몰랐을텐데 그 장면이 너무 귀엽고 풋풋하다고 생각해 오래 기억에 남았네용🥰
🎙신우가 태경이를 위로하는 장면🥲
다온이와 사이가 틀어지고 슬퍼하는 태경이를 위로하며 마음이 찢어지는 신우.. 저 마음이 어떤 마음인지 아는 짝사랑러들의 마음을 같이 울렸을 거 같은데요.. 전 아직도 이 장면을 보면 너무 마음이 절절하게 울려서 울컥 한답니다🥲 말하고 싶은데 하지 못하는 그 심정은 얼마나 아플 것 이며 또 자기가 좋아하는 사람 연애상담을 해줘야 하는데.. 마음의 상처가 감당하기 버거웠을 신우는 그래도 끝까지 태경이를 좋아하고 태경이를 위해 곁에 있어주는 모습이 너무 보기 좋았었죠!
🎙신우와 태경이가 서로의 마음을 확인한 장면!
신우와 태경이가 예쁜 벚꽃길 아래서 서로의 마음을 확인하고 손 꼭 잡고 걸어가던 장면이죠..❤️ 이때 신우의 쑥쓰러우면서 좋아하던 표정이 정말 너무 귀여웠어요 ㅠㅠ 이 장면은 태경이를 위한 신우의 노력이 빛을 보는 장면이죠! 역시 사랑은 타이밍이야.. 라는 말을 다시 떠올리게 해준 저 만의 명장면 입니다🤣
🎙둘이 손 잡고 등교하는 장면
서로의 마음을 확인하는데 성공하고 어쩌면 두려울 수 있는 주변 시선들에 상관하지 않고 다정하게 손을 잡고 등교하던 둘의 모습이 멋있기도 했고 아무렇지 않게 장난치는 모습도 너무 귀여웠던 장면입니다❤️ 개인적으로 이 장면이 좀 많이 기억에 남았던 이유는 아무래도 남자와 남자의 연애에 대한 시선이 그리 좋지는 못할텐데 태경이와 신우는 서로의 사랑만 바라볼 수 있었기에 가능한 장면이였죠! 평소 이런 편견이 좀 사라졌으면 좋겠다고 생각하는 입장에서 정말 멋있는 장면이라고 생각합니다❗️
🎙태경신우 키스신 ❤️
아마 이미 많은 새빛이들이 가장 좋아하는 장면으로 뽑았을 거 같은 태경신우 키스신 입니다🥰 반짝반짝 예쁜 바다 배경과 적당한 브금. 완벽한 신이 아니였나 싶습니다😍 마지막에 부끄러워 귀가 빨개지는 신우도 너무 귀여웠고 그게 재밌다고 놀리는 태경이도 귀여웠죠 ㅎㅎ 우리 새빛이들 모두의 과몰입을 절정까지 끌고간 엔딩 장면으로 너무 적합한 장면이아니였나 싶어요 ㅠㅠ 그래서 꼽은 제가 제일 좋아하는 장면입니다🤍
스윽 피식😛)))
💬이건 제가 좋아하는 비하인드에 나온 장면이에요:)
여기까지 제가 좋아하는 장면들을 움짤과 함께 정리 해 보았습니다:) 유석 배우님이 뽑은 가장 좋아하는 장면 인터뷰 내용으로 알게되어 좋았고 다른 새빛이들 장면도 궁금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