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낫_인터뷰_12

#새빛남고 학생회_강유석


<새빛남고 학생회>에서 노신우를 연기한 배우 강유석을 만나다.


🤍강유석하면 <새빛남고 학생회>!!

🎤강유석이 생각하는 <새빛남고 학생회> 관전 포인트는 뭘까요?

💙#태경이 사랑의 행방

과연! 누가 태경이의 마음을 쟁취하게 될 것인가! 그리고 다온이와 신우의 각기 다른 마음 표현 방식도 관전 포인트예요!


🎤<새빛남고 학생회>는 BL 드라마예요. 아직 흔하지 않은 장르인데, 이 장르에 참여한 소감이 어떤지 궁금해요.

💙#행복했어요

사실 장르에 대한 어떤 소감보다는 <새빛남고 학생회>를 촬영하면서 좋은 사람들과 함께한 것 같아서 너무너무 행복했어요.

무엇보다 신우라는 캐릭터를 만나 연기할 수 있어서 감사했습니다.

🎤강유석과 노신우의 싱크로율은 몇 % 정도 될까요?

💙#20%


🎤본체와 캐릭터의 싱크로율이 적네요? 노신우의 어떤 점이 본인과 비슷하고 다른가요?

💙저는 신우와 20% 정도만 비슷해요. 신우가 예민할 때 모습 10%, 츤데레 같은 모습 10% 정도만요! (웃음)

🎤그쵸. 겉차속따 달리 강유석은 겉따속따인 것 같아요!

이야기를 나누다 보니 이런 것도 궁금해지네요. <새빛남고 학생회>는 학생회의 이야기잖아요. 강유석은 학생 때 어떤 동아리 부원이었고, 어떤 학생이었어요?

💙#영상부

저는 놀기 좋아하는 남고 학생이었는데 고등학생 때 단편영화를 제작하는 영상부에 들어갔어요. 거기서 영화를 직접 제작했었어요.

🎤그때부터 영화나 드라마에 대한 애정이 남달랐군요. 영상부이던 고등학생은 자라서 배우가 됐는데, 배우 강유석에게 연기는 어떤 존재인가요?

💙#버라이어티

연기는 때론 너무나도 즐겁지만 때론 그게 부담이 되고, 잘하고 싶지만 어렵고, 항상 부족하고 항상 노력해야 하고... 버라이어티한 일이에요.

그래서 연기를 잘하기 위해 많고 다양한 생각을 하게 되는 것 같아요.

🎤그럼 본인의 연기에 점수를 준다면 몇 점을 주실래요? 5점 만점이에요!

💙#2.5점

아직 갈 길이 멀어요. 노력도 더 많이 해야 하고요. 그래서 만점의 딱 반인 '2.5점' 같아요.

🎤연기할 때 가장 도움이 되는 건 어떤 건가요?

💙#상대방

연기를 할 때 상대방과 호흡을 맞춰야 하잖아요. 상대방의 연기에 맞춰 제 대사를 해야 하고요. 그래서 연기할 땐 상대방이 가장 큰 도움이 되는 것 같아요.

🎤아무래도 연기 상대와 호흡을 잘 맞추는 것이 가장 중요하겠네요! 앞으로 꼭 해보고 싶은 배역이 있나요?

💙#연하남

연하남의 귀여움을 표현해보고 싶어요.


🎤연하남 캐릭터를 연기하는 모습도 엄청 기대가 되는데요? 하루빨리 볼 수 있는 날이 오면 좋겠네요! 배우 강유석에게 롤모델은 누구인가요?

💙#조정석

조정석 선배님의 연기를 보다 보면, 연기할 때 즐기시는 모습이 보여요. 그런 점들이 너무 본받고 싶어요. 그리고 다양한 캐릭터를 완벽하게 소화하시는 모습도 너무 존경스러워요.

🎤배우로서 가장 듣고 싶은 수식어는 뭔가요?

💙#연기 천재

연기를 잘해서 정말 많은 사람들에게 연기로 인정받는 배우가 되고 싶어요.

🎤<새빛남고 학생회> 시청자들은 벌써 인정했을 거예요. 더 많은 사람들이 알아주었으면 좋겠네요! 5년 뒤 강유석의 모습은 어떨까요?

💙#철없는 유석이

제가 나이를 먹어도 철들지 않고 지금처럼 열심히 연기하고 있으면 좋겠어요.

🎤강유석 취향 탐구 시간

🎤강유석을 좀 더 알고 싶어요. 

🎤배우 강유석에게 빼놓을 수 없는 존재, 팬.

💙강유석 팬에게 질문한다!

💙강유석의 질문에 팬들이 답하는 시간💙

*아래에 해당되는 경우 댓글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타인에게 수치심, 혐오감, 불쾌감을 일으키는 내용

-타인에 대한 무분별한 비난이나 각종 인신공격을 하는 내용

-허위사실이나 근거없는 비방을 포함한 내용

💗제가 어떤장면이 제일 좋으냐면요!💗

저는 13화 마지막부분 태경이에게 "어제도 오늘도 그리고 아마 내일도 계속 니생각만 할거야 난" 이게 제일 좋은거 같아요 왜냐하면 노신우는 우태경에게 항상 솔직한 마음을 전하지 못하고 뒤에서 신다온 회장과 우태경를 도와주고 응원해주고 매일 태경에게 전하지 못한 진심을 13화에서 전한거 같아요 그래서 태경이도 노신우의 마음을 조금이라도 깨닫는 계기가 된거 같아요! 그리고! 15화 마지막 부분 우태경이 자고있는 신다온에게 손을 내미는 장면에서 노신우가 "가자 우태경 계속 기다리게 할거야?"할때 가장 노신우가 용기를 내서 다가간거 같아요 항상 신우가 신다온회장에게 맨날 져버렸는데 15화 마지막 부분에서 가장 용기내서 태경이를 잡는거 같아서 가장 좋은거 같아요 그리고 7화인데 새빛부원들과 파티도중 신다온 회장이 나간뒤 우태경이 신다온 회장 가방 가져다주려고 가려는 도중 신우가 우태경 손목잡고 "가지마 같이가자 노래방"  한 장면이 있는데 신우의 캐릭터 간절함과 용기를 내서 말한게 포인트인데 그걸 딱 표정연기로 나타나주셔서 정말 좋았습니다. 또 제가 보면서 눈물이 났던 장면이 11화입니다. 우태경과 신다온 회장의 소문으로 마지막 학교에서 우태경과 신다온 회장의 장면이 나오는데 신다온 회장이 우태경에게 "오늘 나만 생각하고 태경이 생각을 안했네"라는 말이 정말 슬펐습니다. 왜냐하면 신다온 회장과 우태경은 소문으로 힘든적이 없었고 또한 둘다 좋아하는 상태면서 소문으로 인해 회장과 우태경 사이가 안좋아진게 정말 안타까웠습니다. 그래서 노신우가 나타나서 우태경을 위로하는 장면이 나오는데 그런 장면이 새빛이들에게 그대로 전해져서 더 슬펐습니다. 정말 제가 새빛남고 학생회 배우분들 한명한명 정말 자기 캐릭터 처럼 연기를 잘하셨습니다! 제가 새빛남고를 처음 접하게되고 1화를 보는데 노신우 강유석 배우만 눈에 띄었습니다. 제가 새빛남고 원작 게임으로 인해 노신우를 좋아했는데 강유석 배우님이 노신우라는 캐릭터를 제대로 표현 해주셔서 정말 좋았습니다. 제가 여러가지 웹드를 봤는데 이런 웹드는 처음입니다. 정말 중독성 굿굿굿! 연기실력도 굿굿굿! 얼굴실력도 굿굿굿! 정말 하나하나 단점하나도 없는 배우들은 처음입니다.그리고 9화 노신우와 남궁시운이 나오는 장면인데 노신우가 우태경과 신다온 회장때문에 힘든 상황인데 남궁시운이 노신우의 표정을 보고 "힘들면 꺼내 그러면 나중에 너 자신도 모르게되버려" 하는 장면이 노신우에게 큰 힘이 되는거 같았어요 제가 만약 남궁시운이더라도 노신우에게 솔직함을 전하라고 말할거 같아요 항상 뒤에서만 바라보고 있는 노신우에게 큰 힘이 되는 힘들면 꺼내 이란 말이 정말 좋았습니다. 저도 친구들이 고민이 있으면 저도 "힘들면 꺼내고 너의 진심을 전하는게 좋아 안그러면 너 나중에 너도 모르게되버려"라는 말을 전합니다, 정말 새빛남고로 통해서 저도 많은걸 배우고 가는거 같아요.  그리고 마지막! 가장 좋아하는 장면은! 바로!!!!! 12화 자습시간에 신다온 회장과 노신우가 학교 안에서 얘기하는 장면인데요 노신우가 회장한테 어서 우태경 만나라 우태경이랑 다시 시작해라 라는 장면인데 저는 이 부분이 정말 명장면 이라고 생각해요 왜냐하면 노신우도 우태경을 좋아하는데 우태경은 신다온 회장을 아직 생각이 나기때문에 신우가 신다온 회장에게 양보해주는 장면인데 정말 신우는 옆에서나 뒤에서 정말 좋은친구라고 생각합니다. 신우와 다온이는 둘다 우태경을 좋아하는데 신우는 다온과 태경 행복을 위해 한걸음 뒤로 다온이를 " 이러는거 이기적이라고 생각 안해봤어?, 형 설마 소문 때문에 그래?"라는 말이 정말 인상 깊었습니다.! 정말 저는 13화 11화7화 15화 12화가 정말 좋았던 장면입니다. 하지만 또 다른 좋은 장면들도 많지만 그중에서 인상이 깊고 슬펐던 장면들로 골랐습니다. 강유석 배우님 양서현 배우님 최찬희 배우님 고우진배우님 정말 사랑합니다!!!!!!! 꼬박꼬박 챙겨보고 요즘엔 6시가 빨리오는 기분이네요 맨날 화목 6시가 오는게 너무 힘들었는데 시즌2!!!정말 기다리고 있을게요 사랑합니다! 감사합니다!!!!라이브 방송도 짱이었어요!!!!💗💗💗💗💗💗💗💗💗💗🥰🥰ed54f5a650b86.png

이건 너무 둘이 사랑스럽게 쳐다봐여♥...

74c432f073a8f.png

이게 바로 12화 입니다!!! 연기실력도 참 굿굿굿!!! 신다온과 노신우 연기실력 미쳣...따 ....★

4f6002fa4c586.png

이건 15화 마지막부분 노신우가 잡는부분입니다!! 진짜 이때 브금이 정말 짱 잘 어울렷죠...ㅠㅠ

7e7d7369c5102.png

이건 7화인데 너무 4명다 귀여우셔용>,< 저 후드티 남궁시운 아이디어 참 뱉뱉뱉이 아닌 굿굿굿!!

376b5fedf19a4.png

역시 노.신.우!!!!! 정말 잘생겼는데 잘해도 적당히 잘해야죠!!! 아유 연기도 정말 잘하기까지 정말 완벽한 남자ㅠㅠㅠ

다음에 드라마 찍게되면 보러올게요!!!~~~ 

c7f074fdaedc9.jpg

두분사랑 영원히 마음속으로 응원할게요!! 시즌2!!! 우태경과 노신우 사랑이야기 기대할게용~

afbefe5e8be7a.jpg

마지막은 장미꽃 얼음왕자 ㅋㅋㅋ 노신우!!!겉은 차가운데 속은 귀여운!! 정말 완벽해 ㅠㅠㅠ 새빛남고 정말 사랑합니다!!


4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