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석오빠의 싸인 폴라라뇨!! 이럴수가… 꼭 받아내고 말겠습니다… 제가 가장 좋아하는 장면이라… 너무 많아서 천천히 시작해야겠네요. 에피소드마다 좋아하는 장면 천지라… 가장 좋아하는? 에피소드 하나하나마다 뽑아봐야겠어요 너무 어렵네요 😭
일단 에피소드 1에 첫 장면! 이중에 내 첫사랑이 있다. 라고 말하는 태경이 앞에 활짝 웃고 있는 신우가 너무 예뻐서 처음 보자마자 반했었어요… 그래… 그 장면 때문에 바로 사랑하기 시작했죠. 사람이 어떻게 그렇게 아름답게 웃을 수 있는지…ㅜㅜ 🥰
에피소드 2는 걔는 왜 시키지도 않은 짓을 하냐면서 투덜 거리는 신우가 너무너무 귀여워요ㅠㅠ 태경이를 두고 부원으로 넣고 싶은 두 명과 넣기 싫은 한 명의 대화가 하나하나 주옥같고 넘 깜찍해서 입이 귀에 걸렸던 기억이… 🥲
에피소드 3은 신우가 얘는 건들지 마. 라고 말하면서 보여지는 표정이 진짜… 작성 하면서도 가슴 부여잡고 있습니다 저…

솔직히 저에겐 그게 탑 3안에 드는 명장면이구요. 그 부분만 610번은 본것같네요. 진심으로. 이 장면을 본 저는… 새빛이인 저는 전생에 나라를 구했을겁니다. 최고최고!!!!!
에피소드 4는 전화씬!! 신우가 태경이 휴대폰을 새로 사준다고 말하자마자 입이 발끝까지 닿아 다물어지지 않았어요. 신우 이 완벽한 남자… 영앤리치핸썸… 갖고싶다 이남자… 마지막에 오늘… 고맙다. 하고 바로 끊고 아기멍게 표정 짓는게 너무 귀여워서더 사랑해. 밴드 못 전해줘서 슬픈 아기멍멍이 표정 짓는것두 너무 귀엽고 맘아파서 혼자 난리친 기억이 있네요… 에피소드 하나하나 전부 다 강유석배우 레전드지? 최고지? 물어보는 듯한… 👍 에피소드 5는 신우가 급식판을 회장에게 엎어서 불만 있으면나한테 해. 하며 화난 표정의 태경이와 신우의 대치. 그 와중에 자신이 싫으면 노력해보라는 말을 듣고 지금보다 어떻게 더 좋아하냐는듯한 표정(내맘대로 표정읽기)인 신우ㅠㅠ 올라온 당일 날에는 태경아 지금보다 얼마나 더 좋아하고 사랑해야하니!! 하며역정내고 봤었는데 지금 보면 그저 사랑싸움으로 보이는… 아아 이럼 안되는데.
에피소드 6은 아무래도 와기 멈무 신우가 자꾸 태경이 짐을 옮겨주는…

미안하기도 하고… 무거운거 옮기는 모습이 걱정 되기도 하는 사랑의 감정을 이렇게 표현한게 정말 찐 고등학생같고 귀여워서 6화는 이 장면이 가장 기억에 남네요 아무래도 귀여운 장면들이 기억에 오래남는 편? 에피소드 7은 당연히 신입부원이 된 걸 축하하는 도중에 귀여운 남궁이가 하라는대로 케이크 얼굴에 뭍여놓고 바로 사과하는 신우가 진짜 웃기고귀여워서 3번은 돌려본 것 같아요 ㅋㅋㅋ 다같이 사진 찍는데 남궁이가 태경이한테 뽀뽀하려고 하는데 신우가 그거 보고 깜짝놀라면서 잡아채는데 남궁이가 장난친거라고 말하는것도 소소하게 참 웃긴 장면이라 새빛남고 보면서 안웃은 적이 없는 것 같네요🤣 이렇게 다들 귀엽고 웃기기 쉽지 않은데 ㅋㅋㅋ
에피소드 8은 모솔인거 들킨 신우와 그걸 알고 반가워하는 태경이… 그만 귀여우라고 제발…!! 기념품 샵 같이 가서 키링 보는신우 증말… 누가봐도 태경이 줄 것 같은데 또 눈치 없는 태경이는 그것도 모르고!! 분명 둘이 썸 비슷하게 타는 것 같은데 다 모르고 나만 아는 세계관(?) 참 좋아요 아주 좋습니다. 에피소드 9는 이제 삼각관계… 태경이 상처 치료로 다시한번 빛을 본 삼각관계… 신우의 표정이 감정선을 너무 잘 나타내줘서 제 가슴이 막 찌릿하고 아팠던 기억이 있네요ㅠㅜ 모든 배우분들 다 왜이렇게연기를 잘 해ㅜㅜ 드라마 보는 저는 혼자 침대 위에 누워 폰 보면서 웃고 우는 바보가 된 듯한 기분이라구요ㅠㅠ!! 그래서 너무 좋다는 뜻. 그리고 9화에는 명대사가 많죠!!
좋아하면 다 그런거야. 나쁜게 아니라고. <<여기서 오열… 짝사랑 경험 있는 저에게 이소희라는 캐릭터는 정말 찌통캐였어요… 그리고 신우가 뭘 뺏겨. 회장이 네 거가 아닌것처럼 우태경도 내 거가 아닌데. 라고 하는데 정말 너무 사랑한다는 게 느껴지는 장면이라 소희와 신우는 서로 다른 생각을 하고 있지만 짝사랑하는 인물을 진심으로 사랑하고 있구나. 싶었습니다. 크으… 이렇게최고의 웹드라마는 처음이었어요. o̴̶̷̥᷅⌓o̴̶̷᷄ 👍 👍
에피소드 10 명장면은 역시!! 고양이 밥 주는 아기 멈무!!
길냥이들 밥도 챙겨준다는 것에 더 사랑에 빠진 제 모습을 어떻게 보여드려야할지 모르겠네요 물구나무 서서 댄스 추는 모습이라도 찍고싶은 심정입니다. 여기서 얼굴도 안보여주는데 밥챙겨주는 거 귀찮아하지 않고 본인이 오지 않으면 기다리게 될 텐데 그게 싫다는 신우의 말이 태경이에게 하는 말 처럼 들려 다시한번 찌통이… 이 드라마. 진짜다. 이 드라마는 내가 모든 사람에게 홍보해야한다. 알려야한다!!!
에피소드 11 명장면은 역시 태경이가 올 때까지 태경이 집 앞에서 기다리던 신우!! 이 찐 사랑을 누가 말려… 신우가 태경이에게해주는 말 하나하나가 정말 사랑하는 사람에게 해주는 말같아서 태경이와 함께 눈물 흘렸어요 😢
눈물 흘리는데 갑자기 신우의 우리집 갈래?… 네? 띠용?? 그땐 눈물 쏙 들어가고 다음 편 빨리 나오라고 소리질렀습니다. 저는거짓말은 하지 않아요.
그리고 제가 기대했던 에피소드 12!!
그때 샀던 키링을 들키고 함께 라면을 먹고 같이 귀엽게 쪼그려 앉아 영화를 보다가 잠드는… 이게 무슨? 커플들이 하는 짓이잖아요!! 나 지금 기만당하고 있다. 그리고 학교에선 태경이랑 다온이랑 눈마주칠까봐 일부러 볼 잡고 자기 얼굴로 돌리는 신우… 어이어이… 정말 잘했어 태경이 얼굴이 너무 귀엽잖아… 솔직히 캡쳐 와방방 하고싶었는데 못한… 🥺
에피소드 13은 남궁이와 소희의 대화가 서로 정말 아끼는 사이라는게 느껴져서 좋았어요. 남궁시운이라는 인물은 모든 캐릭터들에게 희망과 배움을 주는 캐릭터인것 같아 절대 사랑해. 그와중에 노래방 가서 슬픈 노래 부르는 태경이와 태경이 기분 업되게 만들어주고싶은 신우의 엄청난 노력 ㅜㅜㅋㅋ 진짜 귀여운 고등학생들!! 증말 귀여워서 보고싶을 때마다 보고 있습니다 ㅋㅋ 그치만 13화의 찐 울트라캡숑레전드는 어오그내 아닐까요?? 반박 안받습니다. 정말 이 배우 안사랑할 수 없다 최고다 이 장면은 제탑 3 중 2위입니다. 엄청나죠?? 모든 분들이 봤으면 좋겠습니다 60억 지구에서 한명도 빠짐없이 다 볼거야!!
에피소드 14는 역시 끄덕끄덕신우. 정말 최고라 제 갤러리를 왕창 지배했었습니다. 암요. 그렇고말고요.

여기서 모솔 티 왕창 나죠ㅠㅠ 좋아하는 사람이 뭘 입어도 눈 부릅뜨고 끄덕끄덕. 그 귀여운 장면이 끝나고 나중엔 본인의 표현이서툴다면서 하고싶은 말 다 하는 신우ㅠㅠ 마지막은 결국 매니저 자격 박탈이냐는 물음이라 태경이도 저도 빵 터졌지만…ㅎㅎ
에피소드 15는… 새빛의 날이… 아니 근데 전 왜 초대 안했어요 나두 새빛이라구요!! 잃어버린 옷 때문에 심란한 태경이를 위해쓰레기더미를 다 뒤지는 신우ㅠㅠ 진짜 찐 사랑이다… 입술 발라주는 장면도 주먹을 입에 넣을 정도로 좋았지만 아무래도 새빛의 날 레전드는 머리에 꽃 달고 예쁘게 웃는 신우가!!

아니 태경이 심장만 노리면 되지 제 심장은 왜! 왜 건드려요!!!! 너무 사랑스러워서 액정에 뽀뽀 할뻔 했네!!
드디어 에피소드 16!!!!! 태경이 팔 잡고 가자고 하는 신우의 얼굴을 보다가 팔을 쏙 빼는 태경이 보고 너무해!! 하면서 오열 중인데 갑자기 손을 잡아서 솜사탕 잃어버린 너구리 표정 지었어요… 뭐야 너희… 나만 머쓱하게… 그래.. 평생 사랑해라!! 학교 갈때도 아무 눈치 보지 않고 손 딱 잡고 있는게 너무 좋았어요! 당연함! 이상한 눈으로 보고 속닥이는 놈들이 나쁜 놈들임 ㅡㅡ 너흰사랑만 해! 내가 다 패줄게. 그리고 마지막화 답게 뽀뽀… 아니 키스도…

자. 바로 이 장면이 저에게 탑 3의 1위 장면입니다. 서로를 진심으로 사랑하고 있다는 게 느껴질 정도로 소중하게 대하는 모습이너무 심장떨림 포인트였어요… 이렇게 많은 씬중에 저의 1위는 역시 16화 키스신이었네요… 키스라서 뽑은건 아니구여… 태경이와 신우가 드디어 서로 사랑을 하고 있다?는 느낌이라 넘 풋풋한 고등학생같고 좋았어요 ㅎㅎ 태경이의 첫사랑은 신우라고 생각해서 더 와닿았던 것 같아요. 사랑은 홀로 하는 짝사랑이 아닌 함께 하는게 진실된 사랑이라 생각해 첫사랑은 역시 신우가 아닐까… 아잇 혼자 너무 주절주절댔네요…
이 장면들 말고도 평소 신우가 부끄러우면 귀가 잘 빨개진다는 것과 태경이 폰 고치니 신우에게 카톡이 왕창 와있던 장면도 좋고… 사랑해 게임했던 것도 좋고… 아 또 말하면 5000자는 쉽게 넘길 것 같으니 그만 하겠습니다. 네… 제가 이렇게 새빛남고에 진심입니다… 사랑해요… 신우야 사랑해…..!!! ♡ ♡ 신우도 사랑하지만 강유석 배우님 제 말 좀 들어보세요. 강유석은 킹갓제너럴슈퍼울트라아기멈무딸기체리왕자님입니다. 제가 누군가를 이렇게 사랑하는 건 처음이라 신우처럼 서툴고 마음 표현을 잘 못 할 수 있지만 그 누구보다 사랑한단 뜻이에요 😚 배우님은 제 인생에서 가장 소중한 사람이니 건강하고 꽃길만 걸어요 제가 뒤에서 다 받들을 수 있으니 걱정말고 행복만 하세요 ♡

유석오빠의 싸인 폴라라뇨!! 이럴수가… 꼭 받아내고 말겠습니다… 제가 가장 좋아하는 장면이라… 너무 많아서 천천히 시작해야겠네요. 에피소드마다 좋아하는 장면 천지라… 가장 좋아하는? 에피소드 하나하나마다 뽑아봐야겠어요 너무 어렵네요 😭
일단 에피소드 1에 첫 장면! 이중에 내 첫사랑이 있다. 라고 말하는 태경이 앞에 활짝 웃고 있는 신우가 너무 예뻐서 처음 보자마자 반했었어요… 그래… 그 장면 때문에 바로 사랑하기 시작했죠. 사람이 어떻게 그렇게 아름답게 웃을 수 있는지…ㅜㅜ 🥰
에피소드 2는 걔는 왜 시키지도 않은 짓을 하냐면서 투덜 거리는 신우가 너무너무 귀여워요ㅠㅠ 태경이를 두고 부원으로 넣고 싶은 두 명과 넣기 싫은 한 명의 대화가 하나하나 주옥같고 넘 깜찍해서 입이 귀에 걸렸던 기억이… 🥲
에피소드 3은 신우가 얘는 건들지 마. 라고 말하면서 보여지는 표정이 진짜… 작성 하면서도 가슴 부여잡고 있습니다 저…
솔직히 저에겐 그게 탑 3안에 드는 명장면이구요. 그 부분만 610번은 본것같네요. 진심으로. 이 장면을 본 저는… 새빛이인 저는 전생에 나라를 구했을겁니다. 최고최고!!!!!
에피소드 4는 전화씬!! 신우가 태경이 휴대폰을 새로 사준다고 말하자마자 입이 발끝까지 닿아 다물어지지 않았어요. 신우 이 완벽한 남자… 영앤리치핸썸… 갖고싶다 이남자… 마지막에 오늘… 고맙다. 하고 바로 끊고 아기멍게 표정 짓는게 너무 귀여워서더 사랑해. 밴드 못 전해줘서 슬픈 아기멍멍이 표정 짓는것두 너무 귀엽고 맘아파서 혼자 난리친 기억이 있네요… 에피소드 하나하나 전부 다 강유석배우 레전드지? 최고지? 물어보는 듯한… 👍 에피소드 5는 신우가 급식판을 회장에게 엎어서 불만 있으면나한테 해. 하며 화난 표정의 태경이와 신우의 대치. 그 와중에 자신이 싫으면 노력해보라는 말을 듣고 지금보다 어떻게 더 좋아하냐는듯한 표정(내맘대로 표정읽기)인 신우ㅠㅠ 올라온 당일 날에는 태경아 지금보다 얼마나 더 좋아하고 사랑해야하니!! 하며역정내고 봤었는데 지금 보면 그저 사랑싸움으로 보이는… 아아 이럼 안되는데.
에피소드 6은 아무래도 와기 멈무 신우가 자꾸 태경이 짐을 옮겨주는…
미안하기도 하고… 무거운거 옮기는 모습이 걱정 되기도 하는 사랑의 감정을 이렇게 표현한게 정말 찐 고등학생같고 귀여워서 6화는 이 장면이 가장 기억에 남네요 아무래도 귀여운 장면들이 기억에 오래남는 편? 에피소드 7은 당연히 신입부원이 된 걸 축하하는 도중에 귀여운 남궁이가 하라는대로 케이크 얼굴에 뭍여놓고 바로 사과하는 신우가 진짜 웃기고귀여워서 3번은 돌려본 것 같아요 ㅋㅋㅋ 다같이 사진 찍는데 남궁이가 태경이한테 뽀뽀하려고 하는데 신우가 그거 보고 깜짝놀라면서 잡아채는데 남궁이가 장난친거라고 말하는것도 소소하게 참 웃긴 장면이라 새빛남고 보면서 안웃은 적이 없는 것 같네요🤣 이렇게 다들 귀엽고 웃기기 쉽지 않은데 ㅋㅋㅋ
에피소드 8은 모솔인거 들킨 신우와 그걸 알고 반가워하는 태경이… 그만 귀여우라고 제발…!! 기념품 샵 같이 가서 키링 보는신우 증말… 누가봐도 태경이 줄 것 같은데 또 눈치 없는 태경이는 그것도 모르고!! 분명 둘이 썸 비슷하게 타는 것 같은데 다 모르고 나만 아는 세계관(?) 참 좋아요 아주 좋습니다. 에피소드 9는 이제 삼각관계… 태경이 상처 치료로 다시한번 빛을 본 삼각관계… 신우의 표정이 감정선을 너무 잘 나타내줘서 제 가슴이 막 찌릿하고 아팠던 기억이 있네요ㅠㅜ 모든 배우분들 다 왜이렇게연기를 잘 해ㅜㅜ 드라마 보는 저는 혼자 침대 위에 누워 폰 보면서 웃고 우는 바보가 된 듯한 기분이라구요ㅠㅠ!! 그래서 너무 좋다는 뜻. 그리고 9화에는 명대사가 많죠!!
좋아하면 다 그런거야. 나쁜게 아니라고. <<여기서 오열… 짝사랑 경험 있는 저에게 이소희라는 캐릭터는 정말 찌통캐였어요… 그리고 신우가 뭘 뺏겨. 회장이 네 거가 아닌것처럼 우태경도 내 거가 아닌데. 라고 하는데 정말 너무 사랑한다는 게 느껴지는 장면이라 소희와 신우는 서로 다른 생각을 하고 있지만 짝사랑하는 인물을 진심으로 사랑하고 있구나. 싶었습니다. 크으… 이렇게최고의 웹드라마는 처음이었어요. o̴̶̷̥᷅⌓o̴̶̷᷄ 👍 👍
에피소드 10 명장면은 역시!! 고양이 밥 주는 아기 멈무!!
길냥이들 밥도 챙겨준다는 것에 더 사랑에 빠진 제 모습을 어떻게 보여드려야할지 모르겠네요 물구나무 서서 댄스 추는 모습이라도 찍고싶은 심정입니다. 여기서 얼굴도 안보여주는데 밥챙겨주는 거 귀찮아하지 않고 본인이 오지 않으면 기다리게 될 텐데 그게 싫다는 신우의 말이 태경이에게 하는 말 처럼 들려 다시한번 찌통이… 이 드라마. 진짜다. 이 드라마는 내가 모든 사람에게 홍보해야한다. 알려야한다!!!
에피소드 11 명장면은 역시 태경이가 올 때까지 태경이 집 앞에서 기다리던 신우!! 이 찐 사랑을 누가 말려… 신우가 태경이에게해주는 말 하나하나가 정말 사랑하는 사람에게 해주는 말같아서 태경이와 함께 눈물 흘렸어요 😢
눈물 흘리는데 갑자기 신우의 우리집 갈래?… 네? 띠용?? 그땐 눈물 쏙 들어가고 다음 편 빨리 나오라고 소리질렀습니다. 저는거짓말은 하지 않아요.
그리고 제가 기대했던 에피소드 12!!
그때 샀던 키링을 들키고 함께 라면을 먹고 같이 귀엽게 쪼그려 앉아 영화를 보다가 잠드는… 이게 무슨? 커플들이 하는 짓이잖아요!! 나 지금 기만당하고 있다. 그리고 학교에선 태경이랑 다온이랑 눈마주칠까봐 일부러 볼 잡고 자기 얼굴로 돌리는 신우… 어이어이… 정말 잘했어 태경이 얼굴이 너무 귀엽잖아… 솔직히 캡쳐 와방방 하고싶었는데 못한… 🥺
에피소드 13은 남궁이와 소희의 대화가 서로 정말 아끼는 사이라는게 느껴져서 좋았어요. 남궁시운이라는 인물은 모든 캐릭터들에게 희망과 배움을 주는 캐릭터인것 같아 절대 사랑해. 그와중에 노래방 가서 슬픈 노래 부르는 태경이와 태경이 기분 업되게 만들어주고싶은 신우의 엄청난 노력 ㅜㅜㅋㅋ 진짜 귀여운 고등학생들!! 증말 귀여워서 보고싶을 때마다 보고 있습니다 ㅋㅋ 그치만 13화의 찐 울트라캡숑레전드는 어오그내 아닐까요?? 반박 안받습니다. 정말 이 배우 안사랑할 수 없다 최고다 이 장면은 제탑 3 중 2위입니다. 엄청나죠?? 모든 분들이 봤으면 좋겠습니다 60억 지구에서 한명도 빠짐없이 다 볼거야!!
에피소드 14는 역시 끄덕끄덕신우. 정말 최고라 제 갤러리를 왕창 지배했었습니다. 암요. 그렇고말고요.
여기서 모솔 티 왕창 나죠ㅠㅠ 좋아하는 사람이 뭘 입어도 눈 부릅뜨고 끄덕끄덕. 그 귀여운 장면이 끝나고 나중엔 본인의 표현이서툴다면서 하고싶은 말 다 하는 신우ㅠㅠ 마지막은 결국 매니저 자격 박탈이냐는 물음이라 태경이도 저도 빵 터졌지만…ㅎㅎ
에피소드 15는… 새빛의 날이… 아니 근데 전 왜 초대 안했어요 나두 새빛이라구요!! 잃어버린 옷 때문에 심란한 태경이를 위해쓰레기더미를 다 뒤지는 신우ㅠㅠ 진짜 찐 사랑이다… 입술 발라주는 장면도 주먹을 입에 넣을 정도로 좋았지만 아무래도 새빛의 날 레전드는 머리에 꽃 달고 예쁘게 웃는 신우가!!
아니 태경이 심장만 노리면 되지 제 심장은 왜! 왜 건드려요!!!! 너무 사랑스러워서 액정에 뽀뽀 할뻔 했네!!
드디어 에피소드 16!!!!! 태경이 팔 잡고 가자고 하는 신우의 얼굴을 보다가 팔을 쏙 빼는 태경이 보고 너무해!! 하면서 오열 중인데 갑자기 손을 잡아서 솜사탕 잃어버린 너구리 표정 지었어요… 뭐야 너희… 나만 머쓱하게… 그래.. 평생 사랑해라!! 학교 갈때도 아무 눈치 보지 않고 손 딱 잡고 있는게 너무 좋았어요! 당연함! 이상한 눈으로 보고 속닥이는 놈들이 나쁜 놈들임 ㅡㅡ 너흰사랑만 해! 내가 다 패줄게. 그리고 마지막화 답게 뽀뽀… 아니 키스도…
자. 바로 이 장면이 저에게 탑 3의 1위 장면입니다. 서로를 진심으로 사랑하고 있다는 게 느껴질 정도로 소중하게 대하는 모습이너무 심장떨림 포인트였어요… 이렇게 많은 씬중에 저의 1위는 역시 16화 키스신이었네요… 키스라서 뽑은건 아니구여… 태경이와 신우가 드디어 서로 사랑을 하고 있다?는 느낌이라 넘 풋풋한 고등학생같고 좋았어요 ㅎㅎ 태경이의 첫사랑은 신우라고 생각해서 더 와닿았던 것 같아요. 사랑은 홀로 하는 짝사랑이 아닌 함께 하는게 진실된 사랑이라 생각해 첫사랑은 역시 신우가 아닐까… 아잇 혼자 너무 주절주절댔네요…
이 장면들 말고도 평소 신우가 부끄러우면 귀가 잘 빨개진다는 것과 태경이 폰 고치니 신우에게 카톡이 왕창 와있던 장면도 좋고… 사랑해 게임했던 것도 좋고… 아 또 말하면 5000자는 쉽게 넘길 것 같으니 그만 하겠습니다. 네… 제가 이렇게 새빛남고에 진심입니다… 사랑해요… 신우야 사랑해…..!!! ♡ ♡ 신우도 사랑하지만 강유석 배우님 제 말 좀 들어보세요. 강유석은 킹갓제너럴슈퍼울트라아기멈무딸기체리왕자님입니다. 제가 누군가를 이렇게 사랑하는 건 처음이라 신우처럼 서툴고 마음 표현을 잘 못 할 수 있지만 그 누구보다 사랑한단 뜻이에요 😚 배우님은 제 인생에서 가장 소중한 사람이니 건강하고 꽃길만 걸어요 제가 뒤에서 다 받들을 수 있으니 걱정말고 행복만 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