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낫_인터뷰_12
#새빛남고 학생회_강유석
<새빛남고 학생회>에서 노신우를 연기한 배우 강유석을 만나다.
🤍강유석하면 <새빛남고 학생회>!!
🎤강유석이 생각하는 <새빛남고 학생회> 관전 포인트는 뭘까요?
💙#태경이 사랑의 행방
과연! 누가 태경이의 마음을 쟁취하게 될 것인가! 그리고 다온이와 신우의 각기 다른 마음 표현 방식도 관전 포인트예요!
🎤<새빛남고 학생회>는 BL 드라마예요. 아직 흔하지 않은 장르인데, 이 장르에 참여한 소감이 어떤지 궁금해요.
💙#행복했어요
사실 장르에 대한 어떤 소감보다는 <새빛남고 학생회>를 촬영하면서 좋은 사람들과 함께한 것 같아서 너무너무 행복했어요.
무엇보다 신우라는 캐릭터를 만나 연기할 수 있어서 감사했습니다.
🎤강유석과 노신우의 싱크로율은 몇 % 정도 될까요?
💙#20%
🎤본체와 캐릭터의 싱크로율이 적네요? 노신우의 어떤 점이 본인과 비슷하고 다른가요?
💙저는 신우와 20% 정도만 비슷해요. 신우가 예민할 때 모습 10%, 츤데레 같은 모습 10% 정도만요! (웃음)
🎤그쵸. 겉차속따 달리 강유석은 겉따속따인 것 같아요!
이야기를 나누다 보니 이런 것도 궁금해지네요. <새빛남고 학생회>는 학생회의 이야기잖아요. 강유석은 학생 때 어떤 동아리 부원이었고, 어떤 학생이었어요?
💙#영상부
저는 놀기 좋아하는 남고 학생이었는데 고등학생 때 단편영화를 제작하는 영상부에 들어갔어요. 거기서 영화를 직접 제작했었어요.
🎤그때부터 영화나 드라마에 대한 애정이 남달랐군요. 영상부이던 고등학생은 자라서 배우가 됐는데, 배우 강유석에게 연기는 어떤 존재인가요?
💙#버라이어티
연기는 때론 너무나도 즐겁지만 때론 그게 부담이 되고, 잘하고 싶지만 어렵고, 항상 부족하고 항상 노력해야 하고... 버라이어티한 일이에요.
그래서 연기를 잘하기 위해 많고 다양한 생각을 하게 되는 것 같아요.
🎤그럼 본인의 연기에 점수를 준다면 몇 점을 주실래요? 5점 만점이에요!
💙#2.5점
아직 갈 길이 멀어요. 노력도 더 많이 해야 하고요. 그래서 만점의 딱 반인 '2.5점' 같아요.
🎤연기할 때 가장 도움이 되는 건 어떤 건가요?
💙#상대방
연기를 할 때 상대방과 호흡을 맞춰야 하잖아요. 상대방의 연기에 맞춰 제 대사를 해야 하고요. 그래서 연기할 땐 상대방이 가장 큰 도움이 되는 것 같아요.
🎤아무래도 연기 상대와 호흡을 잘 맞추는 것이 가장 중요하겠네요! 앞으로 꼭 해보고 싶은 배역이 있나요?
💙#연하남
연하남의 귀여움을 표현해보고 싶어요.
🎤연하남 캐릭터를 연기하는 모습도 엄청 기대가 되는데요? 하루빨리 볼 수 있는 날이 오면 좋겠네요! 배우 강유석에게 롤모델은 누구인가요?
💙#조정석
조정석 선배님의 연기를 보다 보면, 연기할 때 즐기시는 모습이 보여요. 그런 점들이 너무 본받고 싶어요. 그리고 다양한 캐릭터를 완벽하게 소화하시는 모습도 너무 존경스러워요.
🎤배우로서 가장 듣고 싶은 수식어는 뭔가요?
💙#연기 천재
연기를 잘해서 정말 많은 사람들에게 연기로 인정받는 배우가 되고 싶어요.
🎤<새빛남고 학생회> 시청자들은 벌써 인정했을 거예요. 더 많은 사람들이 알아주었으면 좋겠네요! 5년 뒤 강유석의 모습은 어떨까요?
💙#철없는 유석이
제가 나이를 먹어도 철들지 않고 지금처럼 열심히 연기하고 있으면 좋겠어요.
🎤강유석 취향 탐구 시간
🎤강유석을 좀 더 알고 싶어요.
🎤배우 강유석에게 빼놓을 수 없는 존재, 팬.
💙강유석이 팬에게 질문한다!
💙강유석의 질문에 팬들이 답하는 시간💙
*아래에 해당되는 경우 댓글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타인에게 수치심, 혐오감, 불쾌감을 일으키는 내용
-타인에 대한 무분별한 비난이나 각종 인신공격을 하는 내용
-허위사실이나 근거없는 비방을 포함한 내용



저는 신우가 “어제도 오늘도 그리고 아마 내일도 계속 니 생각만 할 거야 난” 이 대사를 한 장면이 젤 좋아요…❤️ 신우가 장면마다 태경이를 생각하며 카톡을 보내는 장면이 보였는데요! 그 장면에서 마음 깊은곳에서 찐한 마음을 느꼈어요.. 저도 짝사랑을 해본 입장으로써 태경이는 카톡을 볼 수 없는 상황이였고 그럼에도 불구하고 계속 태경이를 생각했다는 마음에 신우의 진심이 들어나는 장면 이었던 거 같아요ㅠㅠ😞 태경이가 드디어 신우의 마음을 알았던 장면인거 같아요 신우는 태경이를 원래부터 알았었는데 다가갈 수 없는 그런 마음에 포기할려고 했는데 학생회에서 만나게 되고 표현을 잘 못하는 겉차속따 신우가 태경이를 반대했었는데 나중엔 스스럼 없이 태경이에게 다가가게 되고 하면서 신우는 정말 따뜻한 사람이구나…
카톡 내용 3/8 태경이한테 고마운 마음을 전하는 시누
3/17 미안하고 또 못난 내탓이라고 자책하며 이 와중에도 태경이를 생각하는 시ㅣ누!
4/2 비 맞을까봐 태경이ㅣ를 걱정하는 신우
4/8 태경이에게 줄려고 했던 키링 주기까지 얼마나 고민을 했는지 느껴지는.. 가지고 싶으면 너 가져 하는 뉘앙스로 줬지만 나중에는 원래 너주려고 산걸로 말한 시누ㅜ!!!!!!!!
4/13 태경이를 걱정하는 신우..
4/14 “울지마, 우태경” 새빛이들 마음을 울리는 신우의 겉차속따 목소리 ⸝⸝ʚ̴̶̷̆ ̯ʚ̴̶̷̆⸝⸝ 언제나 태경이를 걱정하는 신우는 너무 로맨티스트..♥
BL이라는 드라마 장르를 처음 접해보는데 정말 생소했는데 평소에도 사랑에 성별이 중요하다곤 생각을 못해서 그냥 처음에는 아무생각없이 봤는데 배우님들이 다 연기 천재셔서 보면서 울정도로 마음 찡한 연기였어요..ㅠㅠ 콬tv 웹드라마는 항상 봐왔는데 BL 이라 살짝 머뭇한게 저의 한입니다.. 이걸 빨리 봤었어야 하는데!!!ㅠㅠㅠㅠ 6화를 안보면 인생 살면서 큰 후회를 할 거라고 생각해서 바로 왓챠를 결재했어요 !ㅠㅠ❤️❤️ 강유석이라는 배우님을 알게되서 삶의 질이 높아진 거 같아요 ㅋㅋ 몰랐다면 전 아마 배우님도 모른체 인생을 살았을텐데 그럼 너무 슬픈거 같아요ㅠㅠ 정말 강유석이라는 배우에 대해 알게 해주신 콬tv, 감독님, 스태프분들, 호두앤유엔터테이트먼트, 새빛남고 학생회를 위해 애써주신 모든 분들 정말 감사하고 또 멋진 우리 강유석 배우님도 정말 감사합니당..ㅠㅠ☺︎☺︎ 세온 배우님을 알게 된것도 영광이예요ㅠㅠ!!!! 최찬이 배우님이랑 고우진 배우님은 일진에게 찍혔을때 (콬tv 웹드)를 통해 미리 알고있었는데 정말 두 분 다 반대된 매력을 가진 캐릭터로 다시 나오셨는데 매일 봐도 정말 연기를 잘하셨다는 생각이 드네요! 좋아하는 장면을 말하라니까 새빛남고 학생회의 대한 애정만 주구장창 말한 거 같은데.. 전 강유석 배우님이 좋아한다고 말했던 그 대사의 장면! 제일 좋아하고 기억에 남아요ㅜㅜㅜ 기억에 남는김에 또 정주행을 해야겠네요 왓챠 사랑함미다..😍 새빛남고 학생회 소희(양서현 배우님)랑 햇빛쌤(이기현 배우님)도 너무너무 조아오!! 그리고 새빛남고 학생회를 위해 열일하신 모든 분들과 배우님들 너무 감사합니다!!!! ( •ૢ⚈͒⌄⚈͒ •ૢ) 이로 인해 제 삶이 더 행복해졌고 저도 약간 신우처럼 좋아하는 친구에게 틱틱대고 있었는데 저도 사실은 속은 따뜻하거든요ㅠㅠㅠ 근데 용기를 못냈는데 신우를 보고 용기를 내 다가가고 있어요! 정말 잘될거 같아요 감사합니다ㅜㅜㅠ❤️ 저도 드디어 커플이 될 수 있는겅ㄴ가요~~!!? ♥♥♥♥♥ ㅣ신우 폴로라이드 너무 가지구 싶네요 역시나 잘생긴 우리 강유석 배우님!
이대로 끝나긴 너무나~ 아쉽잖아요 그쵸?! 그래서 강유석 배우님을 좋아하는 이유에 대해서 말해볼려고 해요! 이 말을 통해서 강유석 배우님의 매력을 알게되고 좋아하시는 분들이 많아졌으면 좋겠네요 우리 배우님 세계최고.. 🌎❤️
1. 강아지같은 매력! 🐶🐶
강아지 강씨 강유석이 아닐까 하는 의심을 가지게 하는 댕댕이 같은 매력을 가지신 배우님 🐾😍
2. 혹시 28살이 아니라 18살이 아닌가 하는 귀여운 외모!
이건 말로 말로 설명할 수 업쬬~~ 사진 보러 가시죠~! ❤️🔥
이게 28살 맞나요..?!?! 04년생(18살) 아닌가요~?
3. 미친 연기력 연기천재! 우리 배우님
항상 보면서 느끼는거지만 사람을 울리는 연기력을 가지고 계시죠 ☺️ 매일 보면서 느끼지만 연기를 하기위해 태어나신 배우님이 아닐까 생각이 될정도로 너무 연기를 잘하는 우리 배우님 💙😎
좋아하는 장면을 이야기 하는거니 여기까지 하구 최애 장면이 아닌 차애 장면들을 더 말해볼려고 해요! 🥰
보시는 모든분들이 “아 이건 정말 명장면이지~“ 하실 첫번째 장면을 소개하겠습니다!
1. 신우와 태경이의 키스신
보는 사람마저 심장이 두군두군거려 매일 1일 1키스신을 한다는 사람이 대다수인 새빛남고 학생회 마지막화! 저또한 하루에 한 번도 넘게 보는 키스신!! 💋 메이킹까지 같이봐야 찐이죠!
2. 태경이가 생각하는 신우와의 첫 만남!
신우의 엉덩이를 찌르던 비주얼에 큰 충격을 받은……😧 신우는 태경이가 처음이 아닐텐데 매우 당황한 표정이 킬링 포인트 ✅ ㅋㅋㅋㅋㅋㅋㅋ
3. 같이 영화를 보는 신우와 태경이!
장난치는 태경이를 때리면서 삐진 신우의 표정 매우 킬포였는데 다들 보셨쬬~? 때묻지 않은 그런 K-고딩의 순수함 서로를 향한 미묘한 마음들이 묘사가 되서 너무 좋았던거 가타요
4. 남궁, 신우, 태경의 노래방씬!
의외로 감미로운 태경이에 한 번 놀라고, 신우의 노래실력에 또 한 번은 놀랐ㅈ쬬… 남궁이 신우가 누굴 위해서 저러는게 처음이라고 했ㄴ을때 놀랐습니다 😬 신우는 태경이를 정말 좋아하는군요~🤯❤️❤️
이렇게 제가 생각하는 명장면들을 소개해봤는데 다들 인정 하시나유!? 더 많은 장면들이 많지만 제가 먼저 떠오른 장면들을 말해봤어요! 그럼 여기서 마치겠습니당! 😃🥰🥰